안녕하세요?
60대 중반인데 약 20년 전부터 가슴에 피부낭종이 있었는데 별로 불편하지 않아 방치해 왔습니다.
주변에 캘로이드가 크게있어 수술후휴로 캘로이드 상처가 남을까 고민되긴하는데 힐링성형외과 원장님이 술기가 좋으시고 후기가 좋아 수술을 고려하고 있습니다.
두가지질문입니다
-수술시기는 여름보다는 가을 이후가 좋을까요?
- 외관상 낭종 크기는 지름 1.5cm 정도 되는거 같은데 수술비용과 수술 후 치료기간은 어느정도 될까요?
참고로 실비보험은 없습니다.